10월 11일, 2014 첼로 라이딩 페스티벌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참좋은레져(주)는 첼로(CELLO)와 HK, 삼천리자전거의 자전거를 구매한 라이더를 위한 첼로 라이딩 페스티벌을 10월 11일 개최한다.
첼로 라이딩 페스티벌은 미사리 경정장을 출발해 남한강 자전거길을 이용해 신원역까지의 44km 퍼레이드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타브랜드 자전거 라이더의 참가가 불가하며 선착순으로 800명까지 접수받고, 참가비는 1만원이다.
한편 참좋은레져는 선착순 30명에게 크로노, XC, 볼더, 엘리엇 시그니처, 케인, 솔레이어, XLR 등의 2015 첼로 신제품을 시승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팔씨름, 스탠딩 경연대회, OX 퀴즈, 경품 추첨 등의 푸짐한 행사가 마련됐고, 페스티벌 후기 이벤트도 추후에 진행된다.
첼로 라이딩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첼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첼로인을 위한 첼로 라이딩 페스티벌이 10월 11일 개최된다.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코스 - 22km 왕복 총 44km 주행


*첼로 페스티벌 참여가능 자전거 브랜드
-참좋은레져: 첼로(Cello), 레퍼런스(Reference), 블랙캣(Black Cat), 무츠(Moots), 콜나고(Colnago)
-HK: 예거(Jaeger), 카이저(Kaiser), GT, 리들리(Ridley), 스윈(Schwinn)
-삼천리자전거: 아팔란치아(Appalanchia), 레스포(Lespo), 메트로(Metro), 하운드(Hound), 넥스트(Next)

[첼로 라이딩 페스티벌 자세히 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