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70주년 맞이 감사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대표 김석환, www.samchuly.co.kr)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국내 대표 자전거 브랜드가 되기까지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국민 MTB 칼라스를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네이버 커뮤니티와 제휴해 진행되는 삼천리자전거와의 추억 공유 이벤트 등 2가지이다.



칼라스 구매 시, 1+5 이벤트

첫 번째는 10월 12일까지 칼라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70주년 기념 1+5 선물 이벤트'다.

삼천리자전거의 대표 MTB 칼라스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헬멧 ▲전조등 ▲후미등 ▲자물쇠 ▲휴대용 펌프 등 10만 원 상당의 총 5종 필수 자전거 액세서리를 증정, MTB 제품 구매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천리자전거와의 추억 공유 이벤트

두 번째는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커뮤니티 '레몬테라스'와 제휴해 진행되는 '삼천리자전거와의 추억 공유 이벤트'다.

네이버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http://cafe.naver.com/remonterrace.cafe)를 방문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삼천리자전거에 얽힌 사연을 소개하는 등 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삼천리자전거와의 스토리를 소개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심사를 통해 2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 1명과 70주년 기념 에디션 자전거 26 MTB3000(17.5인치 프레임), 10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천리자전거 홍보팀장은 "창립 70주년을 맞아 그동안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전거에 대한 즐거운 기억을 공유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