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MIN EDGE 1000 한글판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9월16일, 가민(GARMIN)의 공식수입처인 기흥인터내셔널은 와츠사이클링(www.watts-cycling.com)을 통해 에지(Edge) 1000 한글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예약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와츠사이클링은 GARMIN EDGE 1000 한글판의 5% 할인 선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클링 전용 GPS 컴퓨터인 GARMIN Edge 시리즈는 속도, 케이던스, GPS 데이터뿐 아니라 심박과 파워, 고도 등 라이더의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해 화면으로 실시간 출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자신의 퍼포먼스를 분석해 좀더 체계적인 훈련의 설계가 가능하며, 결과적으로 실력 향상으로 연결할 수 있다.

Edge 1000은 더욱 커진 3인치 컬러 LCD 패널과 함께 가로 표시기능이 추가됐고, 이전에 비해 더욱 섬세한 고해상도 지도를 제공한다. 또한 시마노(SHIMANO) Di2 연동을 통한 현재 기어 정보 표시, 휴대전화기와 연동한 수신 알림 표시 기능. 기기에 내장된 실시간 가민 기록 경쟁 시스템, 무선 랜과 블루투스 4.0 내장 등이 눈에 띄는 부분이다.

가민 엣지 1000은 3인치 컬러 LCD 패널, 가로 쇼시기능, 고해상도 지도, 시마노 Di2 연동, 휴대폰 수신 알림, 실시간 기록경쟁 시스템, 무선랜, 블루투스 4.0내장 등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GARMIN을 전개 중인 와츠사이클링은 Edge 1000 한글판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5% 할인 선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17일(수요일)부터 9월30일(화요일)까지 약 보름간 진행한다.
Edge 1000 한글판 패키지는 제품 본체와 함께 바이크 케이던스 센서와 바이크 스피드 센서, 마운트로 구성돼 있다. 국내소비자가격은 79만원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5% 할인된 75만 원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관련 사이트
와츠 사이클링 http://www.watts-cycling.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