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한강·왕숙천 둔치공원 자전거 시민패트롤 대원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구리시(시장 박영순)는 '구리 한강·왕숙천 둔치공원 자전거 시민패트롤' 봉사대원을 모집한다.

'구리 한강·왕숙천 둔치공원 자전거 시민패트롤'은 구리 한강시민공원, 왕숙천 둔치공원 이용자의 안전과 쾌적한 자전거 이용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된 것으로 모집인원은 20명이다.

봉사대원의 활동기간은 2014년 11월부터 2015년 10월까지 1년이며 활동내용은 ▲매 주말(토, 일) 한강시민공원 및 왕숙천 둔치공원 합동 순찰 ▲자전거 주행 속도 및 질서 위반자 계도 및 안내 ▲자전거 안전문화 캠페인 및 홍보자료 배부 등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10월 8일(수)까지이며 20세 이상 자전거에 관심 있는 구리시민(개인 또는 동호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구리시청 홈페이지( http://www.guri.go.kr )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hoonigate@korea.kr), 팩스(031-550-2099) 전송 또는 구리시청 공원녹지과로 방문신청하면 된다.

'구리 한강·왕숙천 둔치공원 자전거 시민패트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청 공원녹지과(031-550-2473)로 문의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