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I 로드 월드챔피언쉽, Ferrand-Prevot/Kwiatkowski 우승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UCI 로드 월드챔피언쉽에서 폴란드의 Michal Kwiatkowski와 프랑스의 Pauline Ferrand-Prevot 선수가 각각 남녀 우승을 하며 레인보우저지를 차지하였다.

Ferrand-Prevot 선수는 산악자전거 월드컵 뿐 아니라 사이클로크로스 대회까지 참가하는 다재다능한 선수로, 그녀의 탁월한 자전거 컨트롤 능력 덕분에 초반 크래쉬를 피할 수 있었다. 또한, 비가 내리는 속에서도 문제없이 라이딩을 이어갔고, 우승을 차지한 것이다.
"나는 언덕을 오르는데 강력한 선수는 아니다. 그러나 마지막 1km를 남기고 스프린트에 들어갔고, 내가 우승할 것이라고는 전혀 알지 못했다. 하지만 지금은 우승했다는 것을 알았고, 매우 환상적인 일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남자 경기에서는 Michal Kwiatkowski 선수가 강력한 라이벌들을 상대로 멋진 피니쉬를 보이며 우승을 차지하였다. 그 뒤를 따른 선수는 호주의 사이먼 제런스와 스페인의 알레한드로 발베르데 선수로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마지막 바퀴에서 정말 컨디션이 좋았고, 나의 팀메이트들의 도움이 매우 컸다. 나는 오로지 우승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도 최선을 다했다. 이틀 전 23세 이하 경기를 보면서, 이런 경기와 코스라면 우승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월드타이틀을 따냈으며, 정말 믿기 어려운 일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