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에몬다 S와 실크 SL 프로젝트원 맞춤형 주문 적용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새로운 초경량 로드 자전거 에몬다(Emonda)의 입문급 자전거 모델 '에몬다 S'와 새로운 여성용 엔듀런스 로드 자전거 '실크(Silque) SL'도 프로젝트원(Project One)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추가적으로 트렉은 새롭게 출시된 하이 퍼포먼스 여성용 안장인 본트래거 애즈나(Ajna)도 프로젝트원 주문 시 구성할 수 있도록 마련했고, 트렉의 대표 엔듀어런스 자전거인 도마니 시리즈 중 도마니 4 모델용으로 새로운 테마 옵션도 추가했다.

트렉은 에몬다 S와 실크 SL 등 비교적 입문급 라인업도 프로젝트원(ProjectOne)을 통해 맞춤형 주문을 적용하였다.

프로젝트원은 트렉에서 제공하는 자전거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으로서, 기존에는 상위급의 모델에만 이 프로그램을 제공해왔지만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입문용 모델까지 프로젝트원을 적용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 많은 모델에 적용할 계획이다.

트렉에서 새롭게 발표한 경량 로드바이크 에몬다

여성을 위해 승차감과 퍼포먼스의 균형을 맞춘 실크

에몬다 S, 실크 SL, 도마니 4에 새로 추가된 테마는 다음과 같다: 
- Solid Minimum
- Solid Outline 
- Solid Team 
- Trek Factory Racing (에몬다 S와 도마니 4만 제공)

모델별 커스텀 컬러 테마:
- KOM 테마 : 에몬다 S
- Lucent : 실크 SL
- Paterberg : 도마니 4

여성을 위한 애즈나(Ajna) 안장도 이번 프로젝트원 프로그램에 추가되었다.

애즈나(Ajna) 안장 추가
하이 퍼포먼스 여성용 레이스 안장인 애즈나는 공격적인 자세에서도 안정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애즈나는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안장 코를 넓혔고, 여성 라이더의 편안함을 최적화하기 위해 정밀한 CRZ+ 컷아웃과 사이즈별 곡선을 제공한다. 애즈나 안장은 프로젝트원을 통해 프로(Pro) 모델과 엘리트(Elite) 모델 둘 다 주문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 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