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FC 레이디스 지소연선수 첼로를 방문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현재 영국 첼시에 소속되어 활약을 하고 있는 ‘공격의 핵심’ 지소연 선수가 참좋은레져㈜ 첼로를 방문하였다고 밝혔다.
올해 초 영국 첼시 경기장과 숙소 이동 시 자전거가 필요했던 지소연 선수의 이야기를 첼로에서 전해 듣고 자전거(크로노 30)를 선물하게 되었다. 이에 10월 29일 오전 지소연 선수가 바쁜 일정에서도 첼로에 직접 방문하여 자전거 선물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첼시 레이디스의 소속 지소연 선수가 첼로 자전거를 선물받은 것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참좋은레져를 방문했다.



한번의 분실로 인해 2번의 자전거를 전해받은 지소연 선수는 흔쾌히 2대를 선물해준 첼로에 고맙다는 인사와 직접 사인한 사인볼을 선물하였고 첼로 제품 전시장을 관람하면서 MTB, ROAD,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소재와 용도의 자전거들에 관심을 보였다. 지소연 선수는 평소 이동 시 필요했던 자전거를 첼로에서 선물해주어 매우 편하게 숙소와 훈련장을 오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첼로에서는 지소연 선수의 방문 기념으로 자전거에 필요한 헬멧과 자전거의류를 선물하였다.

첼로 관계자는 “세계적인 무대에서 뛰고 있는 선수에게 자전거 선물로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쁜 일이며, 첼로 자전거가 세계에서 달리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