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트레이너, 컴퓨터와 연결하여 효율을 높인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매년 신제품 소개를 위해 참좋은레져(주)를 방문하여 교육을 진행하였던 엘리트 영업담당자 실비오 레지나토(Silvio Reginato)씨가 11월 10일 2015년도 신제품 교육을 위해 또다시 방문하였다. 15년도 용부품 수주회를 진행하는 시점에 맞춰 방문한 영업담당자는  수주회 중 대리점사장들에게도 신제품 소개를 진행하기도 했다.

2015년 엘리트 신제품 교육이 지난 10일 참좋은레져 본사에서 열렸다.

엘리트 세일즈 매니저 실비오 레지나토(Silvio Reginato)씨는 2015년 첼로 용부품 수주회에서 대리점주에게 엘리트 신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컴퓨터와 연결되어 더욱 실감나는 트레이닝을 이어간다.

엘리트 제품 중 리얼 시리즈에 대해 전반적으로 설명하였고 현재 본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리얼 투어, 리얼 악시움 그리고 앞으로 출시될 리얼 터보무인에 대한 제품 설명 및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의 특징을 설명하였다. 특히 리얼 악시움의 경우 앞으로 새로운 프레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엘리트 세일즈 매니저 '실비오 레지나토(Silvio Reginato)'씨가 방문해 2015년에 엘리트가 집중하는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2015년 엘리트는 홈 트레이닝이 지루하지 않고, 실제 라이딩과 유사한 느낌을 주는 '마이 이 트레이닝(My E Trainig)' 시스템에 집중한다.

IOS와 안드로이드에 호환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트레이닝과 리얼 라이딩을 체험할 수 있으며, 엘리트의 REAL 트레이너 라인업과 호환된다.

리얼 악시움(Real Axiom)

리얼 악시움의 저항기는 마이 이 트레이닝 앱의 데이터를 반영해 저항이 조절된다.

마이 이 트레이닝의 리얼 비디오.

무선 리모트 컨트롤러

블루투스 장치인 Misuro Blu는 터보 무인에 장착해 라이딩 데이터를 전송해준다.

터보 무인의 측면에 Misuro Blu를 부착하여 마이 이 트레이닝 앱과 사용할 수 있다.

왼쪽 하단은 엘리트의 베스트 셀러인 쿠보 플루이드, 왼쪽 상단은 보급형인 노보 매그 포스, 가운데는 이모션, 오른쪽은 아리온 매그이다.

타이어와 맞닿은 부분은 엘라스토젤(elastogel)로 소음과 타이어 마모가 적은 장점이 있다.

엘리트 고정형 트레이너 용 블록. 왼쪽부터 트래블 블록, 젤 블록, 수스타 엘리베이터 블록.

수스타(Su Sta) 엘레베이터 블록 젤은 5단계 높이조절로 6% 경사까지 올릴 수 있고, 안티슬립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다.

유리섬유로 만들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커스텀 레이스 케이지.

500ml 사이즈의 아이스버그(Iceburg)는 2중 구조로 2시간 동안 보냉이 가능하다.

코로사 물통은 스카이, BMC, 첼로, 써벨로 등 4가지 커스텀 버전으로 출시된다.


관련 웹사이트
참좋은레져(주) : www.cello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