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14-15시즌 파워트레이닝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www.watts-cycling.com 기흥인터내셔널)은 2014년 11월 18일(화요일)부터 2015년 3월 31일(화요일)까지 14-15시즌 와츠 파워트레이닝’(WATTS POWER-TRAINING 이하 WP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남동 와츠사이클링 B1 트레이닝 존에서 진행되는 WPT는 동계 시즌 중 사이클링 퍼포먼스 향상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적극 추천하는 실내 훈련 프로그램이다. 사이클링에 필요한 근력과 지구력의 피지컬 훈련 및 자세 교정 등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파워트레이닝 및 데이터 분석과 제공, 상담, 이론교육을 실시한다. WPT는 로드사이클링 파워미터 전문가인 채성훈 트레이너와 트라이애슬론 선수인 오영환 트레이너가 프로그램을 이끈다. 주간(A)과 야간(B) 그룹으로 분반돼 운영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에는 자율훈련 시간이 마련돼 있다.
주야간 그룹 별 15인 정원(매월 총 30명)으로 운영되는 WPT는 로드바이크 및 TT바이크를 보유한 라이더에 한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현장방문접수 및 이메일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한편 체계적인 훈련을 진행하고 높은 효율을 얻기 위해 가민 에지500과 파워미터가 이용된다. 에지 및 파워미터 기기가 없는 WPT 회원은, 현장에서 와츠사이클링 스태프에게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단, 바이크의 경우 개인 소유의 것으로 사용해야 한다.

14-15 WATTS POWER TRAINING
(1) 운영시간 안내
WPT 그룹A (15명): 화요일~금요일 주간13시~18시
WPT 그룹B (15명): 화요일~금요일 야간18시~21시
- 자율 훈련: 토요일~일요일 오후13시~18시
- 그룹 별 최대 15인 선착순 마감

(2) 이용 안내
공통: 파워트레이닝 및 데이터 분석과 제공, 상담, 이론교육 실시
기기이용: 가민 에지500 및 파워탭 휠(파워미터), 트레이너
시설이용: 개인 락커 및 샤워실
a. 월 회원: 월 15만 원. (가민&파워미터 보유 시 10% 할인)
                 추가혜택: FTP 측정, 피팅 30% 할인, 파워 로그-북 제공, 바이크 보관소 서비스 제공.
b. 일일 이용권: 일 2만 원.
c. 파워테스트: FTP 측정 1회 2만5000 원. 추가혜택: 파워트레이닝 심층분석 및 상담, 파워 데이터 제공.

(3) 신청 접수 안내
‘성명, 휴대전화번호, 참가 그룹 선택. 보유차종(로드바이크/TT바이크), 에지 및 파워미터 보유여부, 사용구동계(시마노/캄파)’를 기입해 참가신청 메일을 Kenneth@khg.kr 앞으로 발송한다. 또한 현장 방문한 신청접수도 가능하다. 매월 15명 정원으로 운영되며 마감 직후에 익월 신청을 미리 접수할 수 있다.

(4) 문의
WATTS Cycling 070-7405-838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