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어반용 헬멧 2종 메이즈/액슬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스미스옵틱스(Smith Optics)는 자전거 헬멧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어반용 제품인 메이즈(Maze)와 액슬(Axle)을 출시하였다.
엑스스태틱(X-Static) 소재로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스미스옵틱스의 어반 헬멧 2종을 살펴보자.

스미스옵틱스는 자전거 헬멧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어반용 헬멧 메이즈(Maze)와 액슬(Axle) 2종을 출시하였다.


스노우 스포츠에서 자전거까지 확장한 메이즈(Maze)

스미스옵틱스의 대표적인 스노우 헬멧 중에 하나였던 '메이즈'는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핏으로 자전거 헬멧으로 새롭게 진출하였다. 내피는 엑스스태틱 소재로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게 하였으며, 겨울용 내피를 활용한다면 동계 라이딩용 헬멧으로도 손색이 없을 듯 하다.

스노우 스포츠 헬멧으로 인기가 좋았던 메이즈(Maze)가 자전거용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소비자가격 : 95,000원

상단과 뒷면에 위치한 통풍구

99.9% 은(silver)을 포함하고 있어서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엑스스태틱 소재가 내피에 사용되었다.

메이즈의 내피

앞 부분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보강되었다.

메이즈는 스노우용 헬멧으로도 인기가 높다. 스노우용 내피를 활용한다면 동계용 헬멧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어반 라이더를 위한 액슬(Axle)

액슬 모델은 커뮤팅과 같은 가벼운 라이딩부터 테크닉을 구사하는 어반 라이딩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도록 하드 외피를 활용해 내구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무게에 있어서 다소 부담감이 있지만, 테크니컬한 어반 라이더에게는 안전성에 있어서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하드한 외피를 사용하여, 테크닉한 어반 라이더를 위한 액슬(Axle)
소비자가격 : 125,000원

상단에 액션캠을 붙이기 좋은 위치에 표시가 되어 있다.

통풍구가 메이즈에 비해 더 많이 설계되었다.

단단한 외피에 압축폼을 부착한 형태이며, 엑스스태틱 소재가 내피에 적용되었다.

메이즈와 액슬에 적용된 어반밴드는 3가지 위치로 조절이 가능하다.

위아래 조절도 3단계로 가능하다.

메이즈의 무게는 303g, 액슬의 무게는 500g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미스코리아 : http://www.smithkorea.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