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유타 하이스쿨 사이클링 리그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캇(Scott)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유타 하이스쿨 사이클링 리그(Utah High School Cycling League)를 후원하기로 결정하였다.
유타 하이스쿨 사이클링 리그는 미국 NICA에 속한 15개의 리그 중에 하나로, 2014년까지 877명의 학생과 54개의 팀이 소속된 가장 큰 리그이기도 하다.

스캇은 이번 시즌에도 유타 하이스쿨 사이클링 리그를 후원하기로 결정하였다.

"스캇이 우리 리그를 후원한 이후로 매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이 되고 있다"며 유타 하이스쿨 사이클링 리그의 로리 하워드(Lori Harward) 회장은 말했고, "지난 해는 우리에게 홍보의 역할이 컸다. 그 결과 현재 1000명 이상의 학생 라이더들과 392명의 코치, 63개의 팀으로 67% 성장하였는데, 스캇의 후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스캇의 미국 본사는 선밸리에서 솔트레이크시티로 2013년 이전하였고, 그 이후로 지역 행사 후원에 대해 강화하였다. 스캇은 유타 하이스쿨 사이클링 리그 후원 뿐 아니라, 투어 오브 유타, 파크시티 포인트 투 포인트, 스캇 엔듀로 컵 등 다양한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스캇은 사이클링 스포츠에 대한 프로모션 계획을 장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과 아이들이 자전거를 타는 것을 도와주는 것은, 단순히 스캇 브랜드의 홍보를 위한 것이 아니라 나아가 미래 자전거 문화에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라고 스캇 스포츠의 닉 심스(Nic Sims) 마케팅 이사는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