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위스 기흥파크, 주말 무료 체험 신청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위아위스 기흥파크가 정식 오픈되고, 위아위스(WIAWIS)는 동호인들의 주말 체험 이벤트를 시작하였다.
황토흙으로 만들어진 난이도별 펌프트랙(초, 중, 고급)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동호회명과 참여인원 및 방문날짜를 기재하여 제출하면 된다.
또한 위아위스 기흥파크 체험 시, 나노카본으로 개발된 위아위스의 시승 자전거를 주변 둘레길을 이용해 체험할 수 있다.

위아위스 기흥파크 공식 오픈을 기념해, 동호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급 및 중상급자를 위한 펌프트랙을 즐길 수 있고, 위아위스 시승 자전거를 이용해 체험할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파크 내에 위치한 피팅 전문 기관 '펠로톤'에서 사이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위아위스 기흥파크는 산악자전거 및 BMX 라이더를 위한 펌프트랙 뿐 아니라, 피팅 전문 업체 '펠로톤'을 통해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위아위스의 최신 자전거 모델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꾸며졌다.
그리고, 자전거 전문 교육 기관 코리아바이크스쿨이 펌프트랙을 운영하며, 자전거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기흥파크 체험행사에 참여한 라이더에게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

위아위스 기흥파크 무료 체험 신청
체험 일정 : 매주 토/일요일
모집 대상 : 자전거 동호인
체험 신청 : 이메일(ysjin@wiawis.com) 신청 (동호인명, 참가자 명단, 연락처, 참여인원, 방문 일자 및 시간 기재하여 신청)

관련 웹사이트
위아위스 : www.wiawi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