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청 여자팀, 팀 리들리 동호인들과 친선 라이딩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음성군청 여자사이클팀 선수들은 지난 4월 4일(토) 팀 리들리(Team Ridley) 동호인들과 함께 분원리에서 친선 라이딩을 진행하며 봄 시즌을 맞이했다.

지난 4월 4일(토), 음성군청 여자사이클팀과 팀 리들리 동호인들이 함께 그룹 라이딩을 하며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그룹 라이딩은 리들리(Ridley)의 공식 수입처인 (주)HK코퍼레이션(이하 HK)에서 주최하였으며, 미사리 경정장에서 출발하여 분원리 코스를 돌아서 오는 약 65km의 라이딩으로 진행되었다.
HK 담당자는 "동호인들이 엘리트 라이더들과 함께 라이딩을 함으로써, 서로 간의 친선을 다지고 선수들의 팬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이번 그룹 라이딩의 의미를 전했다.

약 3시간 정도 가볍게 라이딩이 이어진 후, 참가자들은 함께 점심 식사를 하며 선수들의 생활과 자전거 동호인으로서의 이야기를 서로 나누었고, 함께 기념 사진 촬영 및 선수들의 사인을 받으며 더욱 각별한 관계를 만들어냈다.




참가신청을 확인하는 팀 리들리 동호인들

미사리 경정장을 출발하여 분원리 코스를 돌아오는 약 65km의 라이딩이 이어졌다.





라이딩 후, 함께 점심 식사를 하고 기념 사진과 사인을 받으며 선수들과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라이딩 시작 전보다 더욱 친밀해진 모습으로 마지막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다.


더 많은 사진은 미디어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갤러리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HK코퍼레이션 : http://www.hksram.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