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4K급 액션캠 전용 MICRO SD 메모리 카드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랜센드(지사장 심동훈, http://kr.transcend-info.com/)가 UHS-I U3 속도 규격의 633배속 Ultimate PRO급 micro SD 카드를 출시했다.
트랜센드 Ultimate PRO는 현존하는 4K급 고성능 액션캠에서 요구되는 메모리 카드 규격(UHS-I U3 이상)을 충족한 제품으로 4K급 초고화질 영상에 빠른 속도로 대응하는 최적의 메모리 카드이다. 트랜센드 UHS-I U3 633배속 Ultimate PRO는 최상급 MLC낸드 플래시를 채용, 초당 95MB에 이르는 빠른 전송 속도를 보장하며 32GB/64GB의 용량으로 출시되었다.

4K 액션캠을 위한 트랜센드 마이크로 SD 카드가 출시됐다.

트랜센드의 microSDHC/SDXC UHS-I U3 633배속 Ultimate PRO는 최고 사양의 MLC 낸드 플래시를 채용하여 오랜 기간 사용에도 변함없는 성능을 보장한다. 읽기 95MB/s, 쓰기 85MB/s의 빠른 전송속도로 고화질 3D, 4K Ultra HD, Full HD 급 영상 촬영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담아내는 연사 촬영에도 완벽하게 대응한다. 최신 액션캠, 고사양 캠코더, 스마트폰, 태블릿, 블랙박스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호환되며 UHS-I 사양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는 최소 10MB/s의 연속 쓰기 속도를 지원한다.

트랜센드 633배속 Ultimate PRO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해 다양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는 아웃도어 레포츠 현장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자전거 라이딩 뿐 아니라 아니라 산악 및 수중 레포츠를 즐기는 사용자들도 데이터 소실 걱정 없이 현장을 담을 수 있게 된다. 633배속 Ultimate PRO는 -25°C ~ 85°C에 이르는 사용 온도 범위, 생활 방수, 정전기 방지, X-ray 저항, 충격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품 내부에는 에러 정정 코드(ECC)가 탑재되어 있어 데이터 전송 시 발생하는 에러를 감지, 정정해주어 데이터 오류 발생을 최소화 시켰다.

트랜센드는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RecoveRx™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삭제된 파일을 되살려 볼 수 있는 툴을 통해 몇 단계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이미지, 문서, 음악, 동영상 파일을 복구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카드 포맷, 데이터 보호 기능을 활용해 메모리 카드를 보다 최적의 상태로 활용할 수 있다.
모든 트랜센드의 메모리 카드는 까다로운 호환성 및 안정성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다. UHS-I U3 633배속 microSD 카드는 32GB, 64GB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평생 보증이 제공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