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라 캄피오니시모 대회 지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 아소스(Assos)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그란폰도인 라 캄피오니시모(La Campionissimo)의 첫 대회를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 대회는 이탈리아 북부의 산악지형에서 열리며, 이번 시즌 지로 디 이탈리아의 후반부 코스가 포함되어 그 난이도를 상상할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라 캄피오니시모 그란폰도 대회를 아소스(Assos)가 지원한다고 밝혔다.

라 캄피오니시모는 175km 거리의 그란폰도, 155km 거리의 메디오폰도, 85km 거리의 폰도 등 3개의 코스로 되어 있으며, 6월 28일(일) 오전 7시 30분부터 경기가 시작된다.

이 대회는 이탈리아 북부 지방의 산악 코스로 올해 지로 디 이탈리아 후반부 코스가 포함된다.

이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라이더들은 아소스에서 제작한 대회 저지를 착용해야 하며, 아소스 수입처인 하이랜드스포츠는 김현정, 김광일 씨의 메디오폰도를 지원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라이더들에게는 아소스에서 특별히 제작된 저지가 주어지며, 참가하는 모든 라이더들은 이 옷을 입고 행사에 참여해야 한다.
아소스의 공식 유통사인 (주)하이랜드스포츠는 팀 아소스 패밀리에 소속된 김현정, 김광일 씨의 메디오폰도 참가를 지원하기로 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관련 웹사이트
라 캄피오니시모 : http://www.granfondolacampionissimo.it/en/
아소스 : http://assos.com/
(주)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