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다 ALR 시승하고 본트래거 선물 받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Korea)는 경량 알루미늄 로드바이크 에몬다(Emonda) ALR 시승 이벤트를 오는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라이더는 데모바이크를 운영하는 전국 31개 대리점을 방문해 시승하고, 후기를 SNS에 작성해 올려 이메일을 통해 트렉에 알리면 된다.
트렉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본트래거 써킷 헬멧, 트립 200 무선 속도계, 옌스보이트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몬다 ALR 데모 바이크 운영 대리점 등 자세한 내용은 트렉바이시클코리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에몬다 ALR이 구비된 트렉 대리점을 통해 에몬다 ALR을 시승한다.
2. 시승 후기를 본인 블로그 또는 SNS 채널에 올린다. 블로그에 올릴 경우, 반드시 공유 형식을 본문 허용으로 설정한다.
SNS는 ‪#‎에몬다ALR시승기이벤트‬ 해시태그를 걸고 공개대상을 전체 공개로 설정한다.
3. 후기를 올린 주소의 링크와 함께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서 support_korea@trekbikes.com으로 발송한다.

이벤트 경품은 본트래거 써킷 헬멧, 본트래거 트립 200 무선 속도계, 옌스보이트 티셔츠, 본트래거 AW2 하드케이스 라이트 타이어, 본트래거 바테잎 등이 준비되었다.


트렉 에몬다 ALR 데모 가능 트렉 대리점

대리점 위치 및 연락처는 [트렉코리아 블로그]에서 확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