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지로 20 스테이지 중계관람 행사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www.watts-cycling.com)이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 이하 지로) 2015' 퀸 스테이지 행사를 개최한다. 2015년 5월30일, 지로의 최후의 난관이자, 험난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20번째 스테이지의 단체 관람 행사로, 토요일 오후8시부터 약 자정까지 한남동 와츠사이클링 B1 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스캇, POC, 리자인 등이 후원에 참여하여, 행사 당일 관람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맥주와 POC 헬멧 및 스냅-백 캡, 리자인 펌프 등 경품을 준비했다.
한편 이날 관람객에게는 와츠사이클링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전품목(바이시클 포함) 10%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스테이지 우승자'를 맞추는 경우 전품목 15% 할인쿠폰이 추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와츠사이클링의 관계자는 "세계 3대 그랜드투어인 지로의 기간은 전세계 사이클링 팬들의 축제 기간과도 같다. 프로 사이클링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더해 "가장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될 20번째 스테이지를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길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날짜: 2015년 5월 30일 오후8시 시작-경기 마감시(약 오후12시) 종료
장소: 와츠사이클링 B1 홀 
행사: 지로 20스테이지 (SAINT VINCENT > SESTRIERE. 196km) 단체관람  
 
관람객 혜택:  
(1) 전원 10% 와츠 할인 쿠폰 증정.
(2) 스테이지 우승자 맞추기 게임 당첨자 > 15% 와츠 할인 쿠폰 증정.
(3) 이벤트 경품 : 리자인 CNC 플로어 드라이브 펌프, POC 스냅-백, POC 헬멧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