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자전거여행을 위한 자전거와 물품 지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 코리아(Giant)는 자전거 여행을 꿈꾸는 라이더를 지원해주는 "현재를 즐겨라 ! Carpe Diem"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꿈만 꾸던 자전거여행을 갈 수 있도록 자이언트의 자전거와 패니어, 짐받이를 지원한다.

자이언트 이스케이프+짐받이+패니어 지원

카르페디엠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라이더는 최대 4명까지 여행팀을 꾸려 여행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팀은 자이언트코리아 쇼룸(GOS)에서 여행계획를 발표하고, 물품을 수령하게 된다.
지원 자전거는 이스케이프 R3로 계약금인 24만원을 먼저 지급해야 한다. GOS는 여행계획을 잘 이행하고, 여행 후기가 노출이 잘된 팀에게 무상으로 지원품을 지급한다. 그외의 팀은 선지급된 계약금으로 이스케이프 R3와 짐받이, 패니어를 소유할 수 있다. 만약 여행계획을 이행하지 못한 팀은 지원품을 반납하거나 80% 가격에 인수할 수 있다.

한편 자이언트는 카르페디엠 이벤트 페이지를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한 사람 중 2명을 추첨해 미니 2 폴딩툴을 증정한다. 


자이언트 카르페디엠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events/483761205126773/
이벤트 신청 : 6월 1일부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