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2016 신제품 공개 파티에 참가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2016년 신제품을 발표하며, 오는 7월 18일(토) 인천 네스트 호텔에서 '브레이크 어웨이 파티'를 실시한다.

스페셜라이즈드 2016 신제품 발표인 '브레이크 어웨이 파티'에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스페셜라이즈드 신제품 발표 최초로 일반 라이더들에게 공개되는데, "새로운 모델의 해를 맞이하여 업계의 선두를 이끌겠다는 의지로 '브레이크 어웨이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의 자전거와 다양한 변화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라며 스페셜라이즈드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현장에서 제품의 설명은 각 카테고리 담당자들이 직접 시간에 따라 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유롭게 전시된 제품들을 둘러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I AM RE:VENGE 스트라바 챌린지의 새로운 세그먼트가 행사장 주변에 한시적으로 추가되어, 자전거를 타며 도전하는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게 된다.

스페셜라이즈드 신형 벤지 ViAS를 비롯한 2016년 신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스페셜라이즈드 2016 브레이크 어웨이 파티
- 행사 일정 : 2015년 7월 18일(토) 오전 10시 ~ 오후 6시
- 행사 장소 : 인천 네스트 호텔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 입장료 : 무료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

- 주요 관람 포인트
-- 5 MINUTES : 신형 벤지 ViAS, CLX64 휠셋, 에스웍스 6 로드 슈즈 및 서브 6 슈즈
-- 신형 알레 스프린트
-- 6 Fattie(650b+) 산악자전거 : 새로운 휠 사이즈의 트레일 바이크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