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아스마에 이은 두번째作 페록스 출시
에디터 : 정혜인 기자

나눅스네트웍스의 자체 브랜드, 카머 헬멧의 두번째 제품인 페록스가 출시됐다.
보급형인 아스마에 이은 중상급형으로 한국인의 두상을 고려한 설계 DNA는 그대로 가져가면서 더욱 날렵해진 디자인과 소재, 기능들이 변화 또는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나눅스네트웍스의 자체 브랜드 카머 헬멧의 두번째 제품, 페록스(Ferox)가 출시됐다.
소비자가격 : 129,000원


피팅 다이얼과 끈 소재의 변화

색상의 배합이 아스마와 비슷해 외관상 비슷해보이긴 하나 기능성과 디자인, 통풍구의 형태, 헬멧 너비 등에서 많은 차이를 보인다.
유연성과 통풍성이 높아진 턱 끈은 얇지만 더욱 견고하게 제작 됐으며, 피팅 다이얼은 상하, 좌우로도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핏에 맞춰 착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국인의 핏에 맞춘 헬멧은 측면이 더 넓을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공기역학적 흐름을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통풍구의 면적도 넓어졌다.
또 벌레 유입을 막는 전면부 망사 소재는 측면까지 적용됐다.  

아스마와 색상 배합이 비슷하긴 하나 기능성과 디자인, 통풍구의 형태, 헬멧 너비 등이 확연히 다르다. 

더욱 견고하면서 유연성이 높은 끈으로 교체됐으며, 상하, 좌우조절이 가능한 피팅 다이얼 시스템이 적용됐다.

전면부에 설계된 망사 소재는 아스마와 마찬가지로 벌레 유입을 막는 역할을 한다.

측면에도 적용된 망사 소재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관련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