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월드 코리아 개최, 8월 15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이하 트렉)는 오는 8월 15일 토요일 서울 코엑스 3층 C4 홀에서 트렉월드 코리아 (TREK WORLD KOREA) 행사를 개최한다.
트렉월드 코리아는 단일 자전거 브랜드 전시행사로, 새롭게 출시되는 자전거 모델뿐 아니라 트렉의 모든 자전거 모델들을 확인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7월에 출시된 마돈 신형을 비롯해 탑 퓨얼과 프로칼리버 등 트렉의 하이엔드 자전거 모델들이 대거 전시되며, 트렉월드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들도 전시된다. 
트렉바이시클의 액세서리 브랜드인 본트래거의 모든 제품 라인들이 전시된다. 자전거와 액세서리 제품 전시 외에도 관람객들을 위한 시승 이벤트와 경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트렉월드 코리아는 현재 모바일 앱인 캔고루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등록을 마친 관람객을 대상으로 트렉 자전거를 비롯한 다양한 본트래거 액세서리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8월 15일 행사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본트래거 툴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및 트렉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캔고루 앱 이용 (http://cangoto.kr/TR03)

사전 등록 경품
1등: 트렉 7.2 FX 자전거 (1명)
2등: 본트래거 써킷 헬멧 (3명)
3등: 본트래거 이온 120 라이트 (3명)
4등: 본트래거 플레어 3 라이트 (3명)
* 사전 등록 경품 이벤트는 트렉월드 코리아 행사와는 별도로 진행되며, 8월 18일 화요일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 예정


관련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라이 홈페이지: http://www.trekbikes.com/kr/ko/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rekBicycleKorea
트렉바이시클코리아 블로그: http://blog.naver.com/trekkorea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