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RideFor 캠페인에서 트렉 신형 마돈을 보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이하 트렉)는 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의 스폰서인 삼성과 함께 마돈 전시 및 #RideFor 캠페인 행사를 8월 1일과 2일 추가로 개최한다.
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에 갤럭시 스마트폰과 기어 제품을 공급해 라이딩에 최적화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는 삼성은 자전거 라이더들을 위한 글로벌 이벤트인 #RideFo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트렉과 삼성은 #RideFor 캠페인을 국내 라이더들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SNS 인증샷 올리기와 기타 삼성에서 마련한 이벤트가 탄천 합수부에서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탄천합수부 카트장 옆에 마련된 삼성 갤럭시 RideFor 캠페인 행사장.
삼성 갤럭시 RideFor 캠페인은 8월 1일과 2일 추가로 진행된다.

또한, 7월 1일 출시 후 한번도 정식 공개되지 않았던 트렉의 올 뉴 마돈을 최초로 국내에 공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올 뉴 마돈은 트렉의 에어로 로드 자전거로, 최고의 에어로 퍼포먼스를 위해 이전의 마돈과는 완전히 달라진 프레임 디자인에 최첨단 기술이 투입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올해 트루 드 프랑스에서 최초로 외부에 공개되었다.

행사장 메인에 전시된 신형 마돈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및 트렉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일정: 2015년 8월 1일, 2일 (토) 8:00 - 18:00
행사 장소: 서울 잠실 카트장 #RideFor 행사장 (탄천 합수부)
기념품: 마돈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참여자에게 매일 10개씩 선착순으로 마돈 물통 현장 지급
           삼성에서 라이더들을 위한 다양한 기념품 마련 (조기 품절 시 별도 공지 예정)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페이스북 바로가기] , [삼성 Ridefor 캠페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