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린트 대결 I AM RE:VENGE, 8월 22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Specialized Korea)에서 주최하는 스프린트 드래그 레이스 아이엠리벤지(I AM RE:VENGE)가 오는 8월 22일(토) 김포 경인 아라뱃길 김포터미널에서 열린다.

1:1 스프린트 드래그 레이스로 펼쳐지는 'I AM RE:VENGE' 대회가 오는 8월 22일 경인 김포 아라뱃길에서 열린다.

300m 거리를 동시에 출발하여 누가 빠르게 결승선을 통과하느냐에 승패가 달린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300m 직선 거리를 1:1로 경쟁하여 가장 빠른 스프린터를 가리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리는 'I AM RE:VENGE' 경기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 열리게 되며, MCT 참가팀 라이더들의 팀 대항 레이스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4강 참가자부터는 의무적으로 스페셜라이즈드 벤지 바이어스를 이용해 대회에 참가해야 한다.

이번 경기의 남자개인전 우승자에게는 2016년 신제품 벤지 프로 바이어스(Venge Pro ViAS)가 주어지며, 로발 CLX64 휠셋과 에스웍스 서브6 로드 슈즈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대회명 : I AM RE:VENGE
날짜 : 2015년 8월 22일(토) 08:00 ~ 18:00
장소 : 경인 아라뱃길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233-1)
참가비 : 4만원 (셔틀 이용 시 1만원 별도)
접수기간 : 8월 14일(금)까지

관련 웹사이트
- [기사] 아이엠벤지, 스프린팅 최강자를 뽑다. : http://www.bikem.co.kr/article/read.php?num=6069
-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 [대회 참가 접수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