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커뮤팅을 위한 백팩, 시마노 도쿄 23
에디터 : 정혜인 기자
나눅스네트웍스는 자전거 출퇴근자들에게 적합한 시마노(Shimano) 커뮤팅 백팩, 도쿄 23(Tokyo 23)을 새롭게 소개했다.
최근 핫한 컨셉의 박스형 큼지막한 크기와 다양한 수납공간, 도심 속 활용 외에도 간단한 여행용으로도 적합한 활용성 등이 돋보인다.
날씨와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생활방수 소재로 제작됐으며 별도의 방수커버도 준비된 세심함도 엿보인다. 외부의 3개 스트랩으로 헬멧이나 점퍼 등을 거치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롤업 방식의 잠금 방식으로 많은 양의 물건을 적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출퇴근과 같은 도심 속 활용과 간단한 여행용으로 적합한 시마노 백팩, 도쿄23

소비자가격 : 169,000원
높이ⅹ너비 : 62ⅹ35cm 
크기 : 23L
무계 : 1.48kg

라이딩 후 갈아입을 옷을 넣어도 충분할 것 같은 23L의 크기

박스형 디자인으로 꽤 넓은 내부 공간이 짐작된다.

롤업 잠금 방식
수납한 양에 따라 적당한 위치에 고리를 걸 수 있어 내부 공간의 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롤업을 풀면 일반적인 크기의 스탠드 펌프만한 길이로, 짐이 많거나 부피가 클 경우에도 적합하다.

가방 입구는 자석으로 처리되어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

3개의 스트랩
헬멧이나 가벼운 점퍼 등을 거치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도록 등판에 두꺼운 패드가 적용돼 쿠션감을 높였고 통기성을 위한 메쉬 소재가 적용됐다.
어깨 끈 역시 높은 쿠션감과 탄력성을 제공하기 위한 메모리폼이 적용됐다.

상하 조절이 가능한 가슴 고정밸트 

바깥쪽 포켓은 종류에 따라 넣을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포켓이 준비되었다.

노트북이나 테블릿 PC를 쉽게 넣을 수 있는 사이드 포켓

오른쪽 측면에는 백팩 내부의 내용물을 꺼낼 수 있도록 설계된 사이드 지퍼가 설계되었다.
그리고, 방수 지퍼가 적용된 사이드 포켓도 지갑과 휴대폰 등의 수납에 활용할 수 있다.

기본 포함 사항인 방수커버

방수 커버가 벗겨지지 않도록 한 스트랩


관련 웹사이트
(주)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