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2016년 신제품 발표회에 초대합니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 코리아(Giant Korea)는 8월 18일 남산 제이그랜 하우스에서 NEW TCR 시리즈 및 새로운 용품 라인업을 중심으로 2016신제품 발표회를 갖는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는 자이언트 신제품에 관심 있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NEW TCR 런칭 파티"로 새롭게 준비하였다.
기존의 신제품  발표 행사는 미디어와 딜러를 대상으로 개최해 왔지만, 이번에는 일반 라이더들의 신제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NEW TCR 및 2016년 완성차 및 용품 라인업을 '런칭 파티' 형식으로 라이더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NEW TCR 런칭 파티 사전 접수, 오늘부터~

이번 행사 장소인 남산 제이그랜 하우스는 수 많은 로드 유저들의 라이딩 코스로 손꼽히는 남산 업힐 근교에 위치, 자이언트의 대표 모델인 TCR의 업힐 능력과 그 진가를 상징적으로 나타내고자 했으며,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들의 보급소 및 휴식처와 같은 편안한 파티 현장으로 준비한다고 밝혔다.

NEW TCR 런칭 파티는 사전 접수를 통해 7월 31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전 접수자에게는 자이언트 라이더 킷(휴대용백 및 사은품, 보급품 등)과 손목밴드 라이트가 지급되며 풍성한 경품 및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NEW TCR런칭 파티는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무료 참여도 가능하다. NEW TCR 런칭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자이언트 홈페이지(www.giant-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T TCR 런칭 파티 사전접수 : http://me2.do/x5j0Xp4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