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벨로 테마 경기, 2015 코리아 어반 레이스 참가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가 매년 진행하는 신개념 도심 속 미니벨로 자전거 대회, 코리아 어반레이스가 10월 17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5번째 스테이지는 '네이쳐 서울'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서울 도심 일대를 무대로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어반레이스를 속도 경쟁이 우선인 일반적인 경기와 혼돈하면 안된다.
경기 자체가 모험이자 흥미거리인 어반레이스는 2~5명이 한 팀이 되어 경기를 펼치는데, 경기 내 주어진 미션을 완수해야 하고, 대중교통을 연계해 레이싱 할 수 있는 이색적인 특징이 있다.

미니벨로 달리는 신개념 도심 레이스, 코리아 어반레이스가 10월 17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경기 참가를 위한 규칙으로는, 전기자전거를 제외한 20인치 이하의 자전거여야 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하겠다. 헬멧 착용은 필수이며, 미션을 완수해도 헬멧 미착용자가 있는 팀은 시상에서 제외된다.
또 수행할 미션을 지령받을 스마트폰 소지자여야 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미션 및 각종 이벤트가 공지되기 때문에 페이스북 사용법도 미리 익혀두는 것이 좋겠다.

참가 규정 및 자세한 정보는 산바다스포츠 홈페이지 및 어반레이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참가 접수는 10월 15일까지이다.

서울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미션 경기, 이번에는 어떤 에피소드가 생겨날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관련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어반레이스 : http://koreaurbanrac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