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셀 키텔, 에틱스-퀵스텝과 계약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독일의 스프린터 마르셀 키텔(Marcel Kittel)이 에틱스-퀵스텝(Etixx-Quick Step) 팀과 2년 간의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 계약을 통해 마르셀 키텔 선수는 오는 2016년과 2017년을 에틱스-퀵스텝 팀과 함께 라이딩하게 된다.
에틱스-퀵스텝 팀 매니저인 Patrick Lefevere는 "우리는 마르셀 키텔이 온다는 것에 무척이나 흥분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그는 현재 가장 뛰어난 스피드를 지닌 스프린터 중에 하나다. 팀으로서 우리는 그를 가장 좋은 컨디션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투르 드 프랑스 8번의 스테이지 우승을 기록한 마르셀 키텔 선수가 내년 시즌부터 에틱스-퀵스텝 팀으로 활동한다.

마르셀 키텔 선수는 지금까지 8개의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우승을 기록했으며, 팀 디멘션 데이타로 이적한 마크 카벤디쉬 선수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은 초반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활동을 거의 못했지만 다음 시즌부터는 정상적인 그의 라이딩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