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P, 프리미엄 커넥트 휠백 출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ZIPP 공식 수입처인 HK코퍼레이션은 프리미엄 휠백 '커넥트 휠백(Connect Wheel Ba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넥트 휠백은 기존 휠백보다 휠 보호능력을 높이기 위해 EVA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두터운 커버로 제작됐다. 커넥트 휠백은 하나의 휠만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앞뒤 휠을 사용하려면 2개의 커넥트 휠백이 필요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커넥트 휠백은 측면에 휠백끼리 연결할 수 있는 벨크로 스트랩이 있다. 스트랩은 쉽게 풀리지 않도록 2중 잠금으로 결합된다.
커넥트 휠백은 숄더 스트랩과 내부 보호 패드 3개, 액세서리 수납 파우치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가격은 22만원이다.

짚 커넥트 휠백 (ZIPP Connect Wheel Bag)
소비자가격: 22만원

짚 커넥트 휠백은 방수 EVA 구조로 탈착가능한 어깨끈이 포함되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다시피 커넥트 휠백은 하나의 휠만 수납할 수 있어 2개를 연결해 사용해야 한다.

가방 측면에 있는 스트랩으로 견고하게 연결된다.

스트랩으로 연결된 커넥트 휠백. 휠백의 전면에 있는 짚의 딤플 무늬가 인상적이다.

휠백 내부는 단순하다. 고정용 패드가 상하에 모두 3개 있고, QR 레버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가 있다. 패드와 파우치는 내부에 벨크로로 부착된다.


관련 웹사이트
HK코퍼레이션 : http://www.hksram.com
ZIPP : http://www.zipp.com/wheel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