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친슨 퓨전 3, 25mm 폭까지 확장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타이어 전문 브랜드 허친슨(Hutchinson)은 튜블리스가 가능한 로드용 타이어 퓨전 3(Fusion 3)를 23mm와 25mm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로드바이크 퍼포먼스 라이더들이 기존보다 폭이 넓어진 타이어가 오히려 속도 유지 능력이 뛰어나서 전체적인 스피드가 더 빠를 수 있고 승차감도 더 좋다는 이유 때문에, 25mm 또는 24mm 폭의 타이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트렌드의 변화에 맞추어 허친슨은 펑크방지 기술이 내장된 퓨전 3 타이어에 25mm 폭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하였다.

트리플 콤파운드를 적용하고, 127 TPI 케이싱이 사용된 퓨전 3 타이어는, 도로가 젖었을 때도 좋은 그립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며, 트라이애슬론 또는 승차감과 스피드 유지력이 필요한 중장거리 로드 라이딩에 적합하다.

허친슨 퓨전 3 (700x25)
25mm 폭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뛰어난 그립 밸런스와 전천후 라이딩이 가능하다.
소비자가격 : 68,000원 (타이어 1개)

케블라 프로 테크 펑크 방지 기술이 적용되었다.

700x25c 사이즈 타이어
폭이 넓어진 타이어는 가속성에서는 다소 불리하지만, 속도 유지력과 승차감이 좋아서 최근 로드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트리플 컴파운드가 적용되어 주행성, 코너링 그립력 등의 밸런스가 좋다.


실측 무게는 212g으로 비교적 경량에 속한다.


댓글 이벤트

주로 라이딩하는 코스와 거리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허친슨 퓨전 3(700x25) 타이어 한쌍(2개)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5년 11월 24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주)나눅스 네트웍스 : www.nnxsports.com
허친슨 타이어 : http://www.hutchinsontires.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