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완전분해 정비세차 프로모션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www.watts-cycling.com 기흥인터내셔널)이 겨울철 바이시클 정기점검 프로모션인 ‘윈터 메인터넌스15’를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또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27일(금)부터 12월28일(목)까지 이용 가능하다.



윈터 메인터넌스는 와츠사이클링의 바이시클 정비 서비스: 완전분해 정비세차를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핵심. 완전분해 정비세차 서비스의 프로모션 적용 공임비용은 19만8천 원(정상공임 25만 원)이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아래와 같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추가혜택]
기본 정비: 앞 뒤 드레일러 세팅, 포크 체결상태 확인, 체인-브레이크-케이블-볼트 점검
소모품 구입 10% 할인: 체인, 스프라켓, 타이어, 튜브 등
케이블 교체 50% 할인: 캄파놀로 제외
이스턴 바-테입 교체 50% 할인
 
와츠사이클링 관계자는 “안전한 라이딩은 바이크의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고, 문제를 발견해 정확하게 정비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말하며, “시즌오프가 다가오는 지금 완전분해 정비점검이 적합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라이더들이 메인터넌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완벽한 상태의 바이크에 올라 라이딩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27일부터 12월28일까지 접수된 바이시클에 한해서 진행된다. 바이시클 정비가 완료되면 고객에게 유선으로 통보된다. 자세한 문의는 와츠사이클링 고객지원팀을 통해 가능하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