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이자도르 엠버서더 라이더 모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WATTS)은 사이클링 웨어 전문 브랜드인 이자도르(Isadore)의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건강하고 활동적이며, 자전거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갈 라이더로 3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로드 사이클링을 좋아하고, 다양한 라이더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으며, 그란폰도를 참가할 정도로 건강하고 도전적인 라이더이면, 이번 이자도르 앰버서더 모집에 도전할 수 있다.


이자도르 앰버서더가 되면, '이자도르 사이클링 키트' / '슬로바키아의 이자도르 본사로부터 앰버서더 자격 공인' 등을 받게 되며,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앰버서더 모집에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자기소개서를 이메일(kenneth@khg.kr)로 발송하면 되고, 자기소개서 안에는 이름 / 전화번호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주소 / 2016년 라이딩 계획 / 앰버서더 신청 동기 / 자전거와 함께 한 사진 등을 포함하여 MS 워드파일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 : 2월 19일까지
1차 발표 : 2월 23일, 와츠사이클링 뉴스 공지
앰버서더 발표 : 개별 통보 및 와츠사이클링 뉴스 공지


관련 웹사이트
와츠사이클링 앰버서더 공지 : http://www.watts-cycling.com/news.jsp?news_id=47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