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SCR2 플러스, 신제품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자이언트(Giant)는 로드 라이딩 입문을 위한 선택으로, 경제적인 가격이지만 퍼포먼스 스타일과 성능을 바탕으로 한 SCR2 플러스(Plus)를 새롭게 출시했다.

자이언트 SCR2 플러스(Plus)
퍼포먼스급의 입문용 로드바이크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소비자가격 : 67만원

카본 포크, ALUXX SL 프레임, 인터널 케이블 루팅, 시마노 SORA/Claris 구동계 등으로 충실한 로드바이크 스타일을 표현하였다.


색상은 3가지(매트 블랙, 화이트/블루, 블랙/레드)로 출시된다.

글로벌 자전거 전문 기업인 자이언트는 기존 SCR 시리즈를 라이프 스타일 로드바이크로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 'SCR2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하며 라이프 스타일을 넘어 로드 라이딩 입문급의 퍼포먼스까지 탑재한 것이다.
67만원에 출시되는 SCR2 플러스는 카본 포크와 시마노 소라(SORA) 뒤 디레일러가 장착되었고, 자이언트 ALUXX SL 프레임의 성능을 기반으로 했다.
또한, 인터널 케이블 루팅 및 퍼포먼스 스타일의 디자인은 로드바이크에 입문하려는 라이더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CR2 플러스는 품질 좋은 로드바이크를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자이언트의 다양한 기술 공정을 적용했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SCR2 플러스는 품질 좋은 로드바이크를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자사의 다양한 기술 공정을 적용하였으며, 그 결과 완성도 높은 자전거를 만들어 내게 되었다"고 말했다.

자이언트 SCR2 플러스는 오는 2월 13일부터 자이언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말까지 구매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SCR2 플러스는, 오는 2월 13일부터 자이언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3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이언트 SCR2 PLUS 소개 영상 (https://vimeo.com/153447891)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