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어반 스포츠형 헬멧 브랜드 피스트 출시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엘파마(Elfama)가 최근 어반 스포츠형 라이더를 위한 헬멧 브랜드 피스트(Piste)를 출시했다.
핏과 스타일을 동시에 아우르는 피스트는 아시안 핏에 맞게 설계되어 측면이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빼놓을 수 없는 안전을 위해 EPS 스타이린 폼과 PC 플라스틱 성형 기법의 원몰드 구조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동일한 장르의 타 제품 대비 가벼운 무게(200g, S/M 사이즈)가 특징이다.
좌우 핏 조절을 위해 조작이 간편한 다이얼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높이 조절은 고정형이다. 끈 측면에 적용된 클립형 끈 조절 시스템과 버클로 간편하게 착용하는데 효과적이다. 

엘파마가 어반 스포츠형 라이더를 위한 헬멧 브랜드 피스트(Piste)를 출시했다.

아시안 핏에 맞게 설계된 피스트(PISTE)는 시티 스포츠 스타일이지만, 가벼운 무게와 스포티한 스타일로 퍼포먼스를 느낄 수도 있다.

무게 : 200g(S/M 기준)
색상 : 4가지
소비자가겨 : 80,000원

도시와 레저에 어울리는 디자인 컨셉으로 날렵한 빗살무늬가 강조된 몰드에 스타일리쉬한 색상이 조화를 이뤄 두상이 커보이는 시각적 이미지를 덜어낸 반면, 20개의 통풍 시스템을 설계해 쾌적한 라이딩을 돕게 한 디자인적 특징도 눈여겨 볼 만한다
전제품에 분리형 턱 끈 패드가 기본 구성되며, 내부에는 교체 가능한 망사 소재 내피를 적용해 외부로부터 벌레 침입을 일부 차단시키는 역할을 한다.

EPS 스타이린 폼과 PC 플라스틱 성형 기법의 원몰드 구조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다.

아시안 핏으로 측면 공간이 여유롭다.

날렵한 빗살무늬가 강조된 몰드에 스타일리쉬한 색상이 조화를 이뤄 두상이 커보이는 시각적 이미지를 덜었다.


원활한 환기를 위한 20개의 통풍 시스템

좌우 핏 조절을 위해 조작이 간편한 다이얼 시스템 채택


높이 조절은 고정형이다.

끈 측면에 클립형 끈 조절 시스템과 버클로 간편하게 착용한다.

클립형 끈 조절

내부에는 교체 가능한 망사 내피가 적용돼 있다.

전 제품에는 탈착 가능한 턱 패드가 기본 구성된다.

4가지 색상의 피스트


이벤트 - 내가 헬멧을 꼭 쓰는 이유?

자전거 헬멧, 덥고 불편한데 꼭 써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댓글로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엘파마 피스트 헬멧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6년 4월 10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주)MBS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