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백 포디엄 물통,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하이드레이션 시스템 브랜드인 카멜백(Camelbak)은 대표적인 자전거 물통 시리즈 포디엄(Podium)의 디자인을 변경하여 출시하였다.

하이드레이션 전문 브랜드 카멜백은 새로운 디자인의 포디엄 물통을 출시하였다.
소비자가격 : 14,000원 (24oz)

카멜백 포디엄 시리즈는 21oz의 작은 사이즈부터 24oz 일반 사이즈, 3가지 보냉 물통 ICe, CHILL, BIG CHILL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한 시리즈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4oz 물통이며, 간결한 줄무늬의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옐로우/핑크/레드 3가지 색상이 투르 드 프랑스/지로 디 이탈리아/뷰엘타 에스파냐 시리즈의 그랜드투어 에디션도 함께 출시되었다. 또, 캐논데일-가민 팀 버전도 함께 출시되어, 프로투어 팬들의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3가지 기본 색상의 카멜백 포디엄

캐논데일-가민 프로팀 버전

그랜드투어 색상에 맞추어 핑크, 옐로우, 레드로 출시된 포디엄 물통


카멜백 포디엄 - 조절식의 하트밸브 입구

포디엄 물통의 가장 큰 차이점을 본다면,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을 갖춘 하트밸브 스타일의 입구에 있다.
다른 일반 자전거 물통과 달리 다이얼을 돌려서 잠그거나 완전이 연 상태까지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고, 하트밸브 스타일의 입구로 압력을 가했을 때만 물이 나오기 때문에 라이딩 중 매우 편리하다.

카멜백 포디엄 물통의 가장 큰 장점은 다이얼 개폐식의 하트밸브 입구 시스템이다.

다이얼은 잠금에서 완전개방까지 자유롭게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으며, 하트밸브 시스템을 이용해 압력을 가했을 때만 물이 나오게 된다.


댓글 이벤트 - 가장 좋아하는 그랜드투어는?

자전거 대회 중에 가장 큰 행사인 그랜드투어는 5월의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로 시작하여, 7월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8월 뷰엘타 에스파냐(Vuelta a Espana)까지 이어집니다.
각 그랜드투어는 핑크, 옐로우, 레드 3가지 색상으로 그 대회를 대표하기도 하죠. 여러분은 어떤 그랜드투어를 가장 좋아하세요?
댓글을 남기시면, 추첨을 통해 카멜백 포디엄 그랜드투어 시리즈 중 하나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6년 4월 24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알파인터내셔널 : http://alpha-int.co.kr/
카멜백 : http://www.camelbak.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