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굵은 디자인의 셀레브 선글라스, 마스크 HD
에디터 : 김수기 기자

라이더에게 선글라스는 눈을 보호해주는 기능과 더불어 라이딩 스타일을 업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사용되면서 최근 기능성보다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기능성과 스타일링을 모두 만족시켜줄 이탈리아에서 온 셀레브(SELEV)의 마스크 HD를 소개한다.



풀 프레임에 담은 이탈리아 패션

셀레브(Selev)의 마스크 에이치디(Mask HD)는 고글에 가까울 정도로 큰 렌즈와 그 렌즈를 둘러싼 풀프레임으로 강한 인상을 주고 있다. 마스크 HD는 국내 라이더가 지금까지 선호하던 디자인과 조금 거리가 먼 듯 하지만 최근 핫하게 뜨고 있는 디자인과 닮았다. 
그리고 선굵은 프레임과 이어진 템플은 관자놀이를 완전히 덮을 정도로 넓지만 귀 쪽으로 갈수록 좁아져 방풍이라는 기능성과 함께 볼드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셀레브 마스크 HD는 8베이스의 프레임으로 얼굴에 밀착되는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선굵은 풀프레임은 밋밋한 인상을 강하게 변화시켜주면서 올해 트렌드인 미러 렌즈로 스타일을 업시킨다.

프레임과 밸런스를 맞춘 템플.

8 베이스의 프레임으로 얼굴과 밀착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특출나지 않지만 갖출 건 다 있다

마스크 HD는 유연성과 내충격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미러렌즈에 벤트홀을 만들어 렌즈 안쪽에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주고, 코받침(노즈패드)과 템플에 미끄럼방지 패드를 넣었다. 템플의 끝은 유연성이 있는 재질로 라이더 얼굴에 맞춰 구부려 착용감을 높일 수 있다.
마스크 HD의 미러렌즈는 눈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반사율이 높지만 착용하면 터널과 같은 어두운 곳에서도 시야가 확보될 정도로 높은 빛 투과율을 보여준다.

착용하면 눈 주위를 완전히 덮어주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넓은 템플은 측면에서 새어 들어오는 바람을 막아준다. 그리고 렌즈 가장자리에 있는 벤트홀은 렌즈에 습기가 차지 않도록 도와준다.

미끄럼 방지 노즈패드.

템플은 라이더의 두상에 맞게 구부릴 수 있다.

- FRAME / POLICARBONATE LENS
- WIND STOPPER
- FRAME’S CURVING
- GRIPPING NOSE-PAD
- AIR VENTS ANTIFOG
- GRIPPING TIPS
- WIDE RANGE
- MIRROR LENS REVO


4가지 MASK HD

마스크 HD의 프레임 색상은 블랙, 화이트, 플루오(fluo, 형광), 이탈리아 4가지 색상이 있으며, 각각 렌즈 색상도 다르다. 각기 다른 느낌을 주지만 플루오(형광)를 제외한다면 자전거나 의류, 헬멧 등과 함께 무난하게 스타일을 맞출 수 있다.

셀레브 마스크 HD (SELEV MASK HD)
소비자가격: 19만원

MASK HD 07 BLACK


MASK HD 10 WHITE


MASK HD 13 FLUO


MASK HD ITA



선굵은 디자인으로 패션 라이더

선글라스가 단순히 가시광선과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기능성에서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 아이템으로 성격이 변화하고 있다. 선글라스 자체가 부담되더라도 타인의 시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심리적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자신의 개성을 연출하는데 문제가 없다.
셀레브의 마스크 HD는 눈 주위를 완전히 가리는 고글과 같은 디자인으로 선굵은 풀프레임과 와이드 템플, 올 SS 선글라스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컬러 미러 렌즈로 나만의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댓글 이벤트 - 셀레브, 이건 내 스타일이야!

새롭게 선보이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셀레브(Selev) 선글라스.
이것이 바로 '내 스타일'과 맞는다고 생각하는 라이더들은, '나의 라이딩 스타일'을 자유롭게 댓글로 적어주세요.
셀레브 MASK HD 블랙 선글라스를 선물로 드립니다.


* 경품은 리뷰 촬영에 사용한 제품입니다.
이벤트 기간 : 2016년 5월 8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주)비엔비글로벌 : http://www.guerciotti.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