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서울시 강남구 - 위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과 브롬톤(Brompton), 스트라이다(Strida), 버디(Birdy), 비전(Vision)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cle)이 서울 압구정동에 오픈되었다.

주 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22  [위치보기]
전 화 02-548-5199
웹사이트 http://wecle.co.kr/
운영시간 화~금: 11:00 ~20:00, 토:10:00~20:00, 일(공휴일 포함):10:00~18:00 (월요일 휴무)
취급품목 캐논데일, 브롬톤, 스트라이다, 버디, 비전 등


소통을 통한 성숙한 사이클링 문화의 장

서울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cle)이 오픈되었다.
캐논데일(Cannondale)과 브롬톤(Brompton), 스트라이다(Strida), 버디(Birdy), 비전(Vision) 등의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타 매장에서는 흔히 접하기 어려웠던 투어링 제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에서만 구매 가능한 파스텔톤 색상의 아이스크림 라인업 스트라이다까지 대부분의 자전거와 용품에 대해 전시 및 판매가 이뤄진다. 
무엇보다 위클의 가장 큰 목적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함이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위클은 1층에 캐논데일 주력의 제품군, 2층에 미니벨로 브랜드 제품군이 점령하고 있다면, 지하 1층은 소비자를 위한 공간으로 남겨두었다. 이곳에서는 함께 자전거를 배우거나 즐길 수 있도록 트레이너와 가상 라이딩 프로그램을 이용한 훈련과 소소한 대회, 즉흥적인 게릴라성 이벤트와 공식 이벤트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5월부터는 국내에서 받아보기 힘든 자동 피팅 프로그램인 구루(Guru) 피팅 머신이 구축되어 유료 또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또 한 켠에는 샤워시설까지 완벽하게 준비해 청결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위클을 책임질 스탭 (박경일 점장, 김세정 실장, 정연태 실장, 김성훈, 송지훈, 이호연, 차종은)
"선진화된 자전거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소통의 장소 위클에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 


위클의 이미지 갤러리

파스텔톤의 아이스크림 라인업 스트라이다는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이다.
피스타치오, 로즈, 라벤더 향이 물씬 풍기는 3가지 맛을 위클에서 만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