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올 뉴 도마니 SLR, 직접 테스트 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Korea)는 오는 5월 3일까지 전문 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출시한 올 뉴 도마니 SLR(Domane SLR)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듀어런스 바이크의 특징을 최대한 살리도록 개발된 도마니 SLR은, 이번 시승을 통해 그 특징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며, 체험을 한 라이더들은 "어떤 길에서도 확실하게 편한 라이딩이 가능하다"라는 시승 소감을 전했다.

트렉의 새로운 인듀어런스 바이크 도마니 SLR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트렉의 컨셉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시승행사이며, 해당 스토어에 문의하여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앞뒤 바퀴에서 전해오는 노면의 진동을 헤드와 시트튜브에서 상쇄하도록 개발된 도마니 SLR은, 깔끔하게 포장된 도로에서 강성을 유지할 뿐 아니라 보도블럭이 깔린 도로에서 마치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스피드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렉의 새로운 도마니 SLR을 직접 체험하고 싶은 라이더들은 4월 26일(화신바이크), 4월 27일(볼트바이크), 4월 28일(바이크타임), 5월 3일(어썸바이크)에 해당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거친 도로에서도 미끄러지듯 라이딩이 가능한 도마니 SLR을 직접 만나보자.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