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유저는 화천 DMZ 편하게 간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 코리아(Canyon Korea)는 5월 22일에 진행될 화천 DMZ 랠리에 참가하는 캐니언 유저들에 대해 '열정 버스'를 지원한다.
화천 DMZ 랠리 전국평화자전거대회에 참가하는 캐니언 사용자 중 선착순 40명에게 최고의 컨디션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왕복 교통편과 간식, 소정의 기념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캐니언 코리아는 2016 화천 DMZ에 참가하는 캐니언 유저들에 대해 왕복 교통편을 지원한다.


날짜 : 5월 22일
시간 : 잠실선착장(화천행) - AM 5:00 (4:30 부터 자전거 적재)
          화천공설운동장(서울행) - PM 14:30 (경기 종료 후 출발)
인원 : 선착순 40명
신청 : 5월 16일까지 (신청방법 : http://me2.do/FA7SZOzk)
대상 : 캐니언 자전거로 대회 참가 신청이 완료된 참가자


동반자 1인 유료 초대 가능

주의사항 몇 가지를 명심하자.
캐니언 유저에게 동반자가 있다면, 사용자 우선 선발 후 접수가 가능하다, 이는 캐니언 유저의 신청이 40인에 미달 될 경우에 개별 공지되며, 유저 1인당 1명의 동반자를 초대할 수 있다. 단, 동반자는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버스 출발시간 이전에 집결지에 도착하지 않거나 취소하지 않고 셔틀 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향후 열정 버스 예약이 불가하다.
열정 버스 이벤트는 6월 12일에 있을 무주 그란폰도 대회에서도 운행 될 예정이다.

관련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anyon.KR/
탑승 신청 페이지 : http://me2.do/FA7SZOzk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