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다와 함께하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삼각형 형태의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함께 겸비해서 트랜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자전거 스트라이다가 올해 색다른 컬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산바다스포츠가 밝혔다.

건대입구역에 있는 커먼그라운드에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스트라이다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열린다.

스트라이다 컬처 프로젝트가 열리고 있는 커먼그라운드.

국내 유명한 아티스트들과 스트라이다를 주제로 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중 그 첫번째 프로젝트를 5월 20일~22일(11시~21시)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하고 있다.
전세계 최초로 국내 한정 발매된 '스트라이다♥아이스크림'의 세가지 컬러풀한 제품 색상과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야외 대형 캔버스에서 진행되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Artime Joe(알타임죠)의 라이브 페인팅과 '내가 디자인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스트라이다를 가질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시에 온라인으로도 접수 가능한 '스트라이다 컬러링 공모전'도 6월 12일까지 진행 중이다.

전세계 최초로 국내한정 발매된 '스트라이다♥아이스크림'은 피스타치오, 로즈, 라벤더 색상으로 6월에 출시되며, 예약 판매 중이다.


행사 현장에 마련된 캔버스에 그래피티를 작업할 Artime Joe(알타임죠).
알타임죠는 스트라이다 아이스크림의 3가지 색상을 주제로 그래픽과 래터링 작업을 이틀동안 펼친다.

현장에서는 스트라이다 컬러링 공모와 함께 SNS 등록에 참여하면 내가 디자인한 나만의 스트라이다를 가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트라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스트라이다는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스트라이다가 가지고 있는 장점인 유니크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고 즐거움을 드리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이유"라고 전했다.
더불어 "두 번째 컬쳐 프로젝트는 미소녀 포토그래퍼로 유명한 로타 작가와 아이스크림 모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6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주)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m
스트라이다 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trida.korea
스트라이다 컬러링 공모전: http://bit.ly/1WB5qAt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