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문화 축제에 엘파마 자전거, 피스트 헬멧 등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5월 22일(일) 화성시에서 열린 '제9회 세계인의 날' 기념 '화성시 세계 문화 축제(세계의 소리 하나의 소리)'에 (주)엠비에스코퍼레이션은 엘파마(ELFAMA) 자전거와 피스트(PISTE) 헬멧 등을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후원하였다.


이 행사에는 내/외국인 4천여명이 참여하였고, 18개국 참가자들의 입장 퍼레이드, 세계인의 날 기념식, 퓨전 국악 공연, 세계 의상 패션쇼, 세계인 음악 콘서트 등이 펼쳐졌으며, 서로의 문화를 배우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에 (주)엠비에스코퍼레이션은 엘파마 로사 R370 5대, 피스트 헬멧 5개, 엘파마 물통 100개를 후원하였으며, 이 물품들은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곧바로 지급되어 현장에서 자전거 세팅부터 안전교육까지 바로 진행되었다.

엠비에스코퍼레이션은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엘파마 자전거와 피스트 헬멧 등을 후원하였다.


제품들은 바로 청소년들에게 전달되어, 사용법과 세팅을 함께 진행하였다.


엠비에스코퍼레이션의 이용준 과장은 "청소년들이 자전거를 타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을 느끼고, 앞으로 사회 환원 정책의 일환으로 기부행사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주)엠비에스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