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세파스 전시장 가면 득템 기회가 생긴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는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세파스 사옥내 1층 전시장(기사보기)을 5월 28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라이더 및 자전거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성내동에 위치한 세파스 사옥의 1층 전시장을 5월 28일부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 오픈한다.

세파스 1층 전시장 전경

세파스 사옥 1층 전시장은 회사에서 취급하고 있는 거의 모든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으로 평일에만 공개되었던 곳이다. 주말 오픈하는 기간 동안에는 파격적인 할인가를 내세운 제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렛 형식의 완성차, 부품 용품 등의 이월상품 및 재고 상품에 대해 할인 판매를 진행하여 세파스 제품에 관심있던 라이더 및 구매예정자들이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기간은 5월 28일(토)부터 매주 주말, 공휴일에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한편 세파스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카멜백 물병, 프롤로고 안장, 먹오프 체인오일 등을 이벤트 상품으로 내걸었다.

세파스 전시장 위치: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옛길 21 (지도보기)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www.cephas.kr
세파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