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스피드, 김비오 선수 후원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세라믹스피드(CeramicSpeed)의 공식 유통사인 윅스인터내셔널은 트라이애슬론 선수인 김비오 선수(트렉코리아)를 후원하며, BB 베어링, 빅풀리, UFO 체인 등을 후원하였다.

윅스인터내셔널은 세라믹스피드 제품을 김비오 선수(트렉코리아)에게 후원하기로 했다.

김비오 선수(트랙코리아)는 트라이애슬론 선수로 최근에는 아이언맨 70.3 대회에 집중하며, 좋은 기록을 보여주고 있다.
윅스인터내셔널은 직장인이면서도 뛰어난 기량과 함께 라이딩에 대한 강한 애착심을 가진 김비오 선수의 라이딩을 후원하기로 했으며, 몇가지 부품의 변화만으로 성능을 높일 수 있는 세라믹스피드 제품을 후원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세라믹스피드 BB 및 빅풀리, UFO 체인은 구동 파워에 직접 관여하여, 페달링 파워의 손실을 최소화시키면서 라이딩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제품 관련 기사 : http://www.bikem.co.kr/article/read.php?num=8084

리어 디레일러와 체인과의 마찰을 최소화시키는 세라믹스피드 빅풀리

기존 풀리와 케이지를 제거하고, 세라믹스피드 제품으로 교체하면 된다.


빅풀리와 함께 UFO 체인을 사용하면, 페달링이 체인을 통해 뒷바퀴로 전달되는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날 교체 및 세팅은, 세라믹스피드 설치에 경험이 많은 '경태네자전거'에서 협조하였다.

테스트 라이딩에 나선 김비오 선수

김비오 선수는 "무엇보다 페달링이 부드럽게 이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몇 와트라도 손실을 막을 수 있다면, 장시간 경기에 임해야 하는 상황에서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라며 라이딩 소감을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