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스포츠, 아소스 딜러 세미나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위스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인 아소스(ASSOS) 공식수입처인 하이랜드스포츠는 지난 6월 17일 아소스 딜러 세미나를 개최해 내년 신제품 소개와 함께 아소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딜러 세미나에는 마르쿠스 오드(Marcus Oord) 리테일&브랜드 아시아퍼시픽 매니저가 방문해 딜러들에게 판매와 관련된 조언을 전했다.
아소스는 2017년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가 쉽게 아소스 라인업을 이해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4개로 분류했다.
한편 마르쿠스 매니저는 세미나 다음날 아소스 특약점인 광주 화신MTB를 방문해 아소스 라이더와 라이딩을 즐기며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랜드스포츠는 지난 6월 17일 아소스 딜러 세미나를 개최해 2017년 신제품을 소개했다.

아소스 아시아 매니저 마르쿠스 오드(Marcus Oord)는 광주 화신MTB를 방문해 라이딩을 즐기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르쿠스 오드(Marcus Oord) 리테일&브랜드 아시아퍼시픽 매니저와 일문일답

-2017년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달라.
자세하게 공개할 수 없지만 가격과 핏에 따라 4가지로 분류되어 소비자가 아소스를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착용감과 기능성 등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그리고 2년 전 한국 딜러가 요청했던 암포일(armfoil)이 제품화되어 출시된다.

-아시안핏 출시 계획은 없나?
단도직입적으로 대답한다면 근시일내에는 계획이 없다. 체형에 따라 잘 맞지 않을 수 있지만 착용 시 헐렁한 것보다 타이트한 것이 적절한 사이즈 선택이라고 권하고 싶다.


관련 웹사이트
(주)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아소스 : http://www.asso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