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의류, 어반과 투어링 컨셉의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지난 7월 16일까지 독일에서 열린 아웃도어쇼를 통해 2017년 새로운 의류 라인업을 발표하였다.
새로운 의류 라인업은 퍼포먼스 라이더를 위한 것 뿐만 아니라, 도심 속의 출퇴근 라이더와 자전거 여행자들을 위한 투어링 라인업이 확대된 점이 특징이다.

도심에서 산악 투어링까지 다양한 만족감을 줄 시마노 트랜싯 시리즈

일상 생활부터 투어링까지 '익스플로러 트랜싯'

익스플로러 라인업이 트랜싯시티(Transit City)와 트랜싯마운틴(Transit Mountain)으로 확대되어, 의류와 장갑, 가방 등이 소개되었다.
의류에서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컬렉션을 만든 트랜싯(Transit) 라인업은, 사이클링에 필요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자전거를 타지 않을 때에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추었다.
'디자인, 편안함, 안전'이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된 트랜싯 시리즈는, 시티 라이딩과 마운틴 투어링에 맞도록 구성되었다. 이는 도시 속에서부터 산 정상까지 라이더들의 스타일을 지켜주게 될 것이다.
각 제품들은 항균처리를 통한 땀냄세 억제 및 UV 차단 기능을 갖추었으며, 야간 라이딩 시 반사체를 통해 안전에 도움이 된다.

가벼운 무게의 트랜싯 윈드브레이크 재킷

체크 무늬의 셔츠는 자전거 라이딩에 적당하게 재단되었다. 오염에 강하고, UV 코팅된 원단이 사용된다.





섬세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변화된 퍼포먼스

퍼포먼스(Performance) 라인업은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완전히 바뀌었다. 통기성과 땀 배출 성능을 높이면서,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소재를 활용해 더욱 시원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게다가, 퍼포먼스 라인업을 완성시키는 선글라스와 장갑, 양말 등이 함께 출시되어 컬렉션을 이루었다.

스타일을 바꾼 퍼포먼스 의류들



관련 웹사이트
(주)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시마노 : http://cycle.shimano.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