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평창 휘닉스파크 랠리, 9월 25일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8년 개최를 앞둔 평창 동계올림픽과 올해부터 시작되는 올림픽 테스트 이벤트들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주)보광휘닉스파크와 (주)에이치포스가 공동으로 2016 '제1회 평창 휘닉스파크 랠리' 자전거 행사를 준비하였다.


이번 행사는 대회 참여자들 뿐만 아니라 가족들과도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으며, 숙박 마련에 대한 불편함들을 해소하기 위해, 휘닉스파크 및 봉평 주변 펜션 등에서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행사 참가비는 5만원으로 대회 및 기타 행사 참여는 물론 지역특산품의 기념품과 3천만원 상당의 경품추첨권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숙박의 경우 4~5인 기준 1만5천원 ~ 2만원/인당 정도를 추가하게 되면 휘닉스파크 콘도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참가자들과 동반 가족들에 한해 휘닉스파크의 워터파크, 관광 곤돌라, 플라잉 짚, 사우나 등의 가격도 최대 68~73%까지 할인율로 제공될 예정이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을 1년 반 정도 남겨둔 이 시점에 가족들과 함께 평창의 변화된 모습을 즐기며, 700 고지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대회의 참가접수는 오는 8월 1일부터 시작되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2016 1st PyeongChang Phoenix Park Rally




관련 웹사이트
평창 피닉스파크 랠리 : http://www.happy700bik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