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와 TRI 레이서를 위한 프롤로고 안장과 액세서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프롤로고(Prologo)는 트라이애슬론을 위한 T-Gale 안장과 프롤로고 안장의 기능을 확장시켜주는 U-Utiities인 U-Cage를 출시했다. 

프롤로고(Prologo)는 타임트라이얼과 트라이애슬론 레이서를 위한 T-Gale 안장과 안장에 장착하는 물통케이지 마운트 U-Cage를 출시했다.


타임트라이얼과 트라이애슬론을 위한 T-Gale 안장

프롤로고의 T-GALE 안장은 트라이애슬론 및 타임트라이얼 라이더를 위해 디자인된 안장으로 윈드터널 테스트를 거쳤다.
일반 로드 라이딩과 다르게 안장 앞쪽으로 앉는 라이딩 포지션에 맞춰 안장길이는 240mm이며 안장코가 짧다.
좁은 면적의 안장코에 앉는 라이더가 받는 충격을 줄이기 위해 엘라스토머가 내장되어 있으며, 바꿈터에서 자전거 거치를 위해 안장코 아래는 후크 형태로 만들어졌다.
T-GALE 안장은 적용된 레일 재질(Nack, Tirox)과 기술(CPC+PAS, PAS)에 따라 3종류로 출시된다.

T-Gale Pas Tirox
크기: 240*128mm
무게: 264g
소비자가격: 26만원

안장코에 바짝 붙어 라이딩하는 포지션에 맞춰 안장코가 짧으며, 전체길이는 240mm이다.

통풍과 혈류 압박을 예방하기 위해 P.A.S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다른 모델은 PAS와 CPC(쿠션과 미끌림 방지) 기술이 함께 사용된다.

트라이애슬론 바꿈터에서의 자전거 거치를 위해 안장코 아래는 후크 형태로 디자인됐다.

안장 베이스와 패딩 사이에 충격을 흡수할 엘라스토머(빨간색)가 내장되어 있다.

T-Gale 안장은 카본 소재의 낵(Nack) 레일과 경합금의 티록스(Tirox) 레일이 적용된다.

T-Gale 안장은 기능을 확장시켜주는 U-Utiities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안장 편의성을 높여주는 U-Cage

프롤로고 안장의 특징 중 하나는 안장 뒷편의 U-Clip을 이용해 라이트와 안장가방을 장착할 수 있는 U-Utiities 시스템이다.
T-GALE 안장도 안장 용도에 맞게 라이더의 물보급을 위한 U-Cage를 사용할 수 있다. U-Cage는 물통케이지 마운트가 3곳에 마련되어 있으며, 상황에 따라 물통케이지를 하나 또는 둘을 장착할 수 있다. 
U-Cage는 보통  U-Clip과 다르게 3개의 나사로 고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T GALE TT, ZERO II TT, T GALE PAS CPC, T GALE PAS, ZERO TRI PAS CPC, ZERO TRI PAS 등의 안장에만 사용할 수 있다.

U-Cage
무게: 72g
소비자가격: 85,000원

U-Cage는 물통을 1개 또는 2개를 장착하기 때문에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볼트 3개로 고정한다.

고정 볼트 숫자 차이에 따라 일반 프롤로고 안장에는 U-Cage를 사용할 수 없다. 
사용가능 안장: T GALE TT, ZERO II TT, T GALE PAS CPC, T GALE PAS, ZERO TRI PAS CPC, ZERO TRI PAS

물통케이지 2개를 장착한 모습.

라이딩 거리가 길지 않아 물통이 하나만 필요하다면 가운데에 있는 물통케이지 마운트를 이용한다.


관련 웹사이트
(주)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프롤로고 : http://www.prologotouch.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