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샥 리모트 업그레이드, 지금 신청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폭스 레이싱 샥(Fox Racing Shox, 이하 폭스샥)의 공식 공급처인 스포츠온55는, 폭스샥 특약점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 오픈 기념 리모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폭스샥 공식 특약점 33곳이 선정되었다.

폭스샥 공식 특약점은 현재 전국 33곳이 선정되었으며, 폭스 서스펜션에 대한 제품을 폭넓게 볼 수 있고 서비스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폭스샥 공식 특약점 목록 보기]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공식 오픈한 폭스샥

스포츠온55는 폭스샥의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공식 오픈하여, 폭스 서스펜션에 대한 최신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폭스샥 팬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foxshoxkorea/ 


20만원 상당의 샥 리모트, 업그레이드 이벤트

서스펜션의 세팅을 라이딩 중에도 쉽게 바꿀 수 있는 샥 리모트를 무료(제세공과금 49,900원 당첨자 부담)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 응모기간 : 7월 20일 ~ 7월 27일
▶ 응모방법 :
   1. 스포츠온55 블로그와 이웃맺기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sportson55)
   2. 블로그 포스팅 공감 누르기 (포스팅 주소 : http://blog.naver.com/sportson55/220767101738)
   3. 블로그 포스팅 댓글에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이유'와 '방문할 폭스샥 특약점'을 적어주세요.
▶ 경품 : 폭스샥 리모트 업그레이드 (CTD 기능이 포함된 2013년 이후 제품)
▶ 당첨 : 10명 (블로그/페이스북 포함)
▶ 발표 : 7월 29일


관련 웹사이트
(주)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