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과 함께 '르꼬끄 하와이 라이딩 투어' 떠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포츠 패션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하와이 관광청과 함께 '르꼬끄 하와이 라이딩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라이딩 투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빅 아일랜드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하와이 아일랜드에서 진행된다.
하와이의 수려한 자연과 함께 온화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하와이 라이딩 투어는 르꼬끄에서 진행하는 네 번째 라이딩 투어로, 르꼬끄에서는 지속적으로 라이더들이 평소 쉽게 가보기 어려운 워너비 라이딩 코스를 선정하여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르꼬끄 하와이 라이딩 투어는 만 19세 이상 자전거 라이더라면 누구든지 오는 8월 15일까지 르꼬끄 스포르티브 공식 홈페이지 (www.lecoqsportif.co.kr) 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라이딩 투어의 참가자는 8월 17일 1차 발표되며, 8월 20일 테스트 라이딩을 거쳐 8월 23일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르꼬끄 하와이 라이딩 투어에 최종 선발된 인원은 8월 27일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갖게 되며, 본격적인 라이딩 투어는 9월 22일부터 27일까지 하와이 아일랜드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