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크 헬멧, LX-IIBS 사이클링 팀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스크(KASK) 헬멧의 공식 유통사인 (주)세파스는 콘티넨탈 팀인 LX-IIBS 한국국토정보공사 사이클링 팀에 카스크 헬멧을 후원하기로 하고, 지난 8월 29일 세파스 본사에서 계약식을 진행했다.

콘티넨탈 팀인 LX-IIBS 한국국토정보공사 사이클링팀은 세파스와 카스크 헬멧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처음으로 지급된 헬멧은 카스크 프로톤(Protone) 모델로, 팀 스카이(Team Sky) 등 세계적인 프로팀에서 사용하며 이미 그 성능을 인정받은 헬멧이다.

이번에 지급되는 카스크 프로톤 헬멧은 뛰어난 핏감과 통풍 및 에어로 성능으로, 이미 세계 유명 프로팀 선수들에게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LX-IIBS의 장선재 코치는 "10년 전 아시안게임 3관왕을 차지할 때 세파스와 헬멧의 인연이 시작되었는데, 이렇게 다시 카스크 헬멧으로 그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매우 뜻깊은 일이다. 카스크 헬멧은 세계적인 선수들에 의해서 성능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국내 동호인들에게도 좋은 핏감과 성능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우리 팀에서 이런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세파스 담당자는 "이번 시즌 프로톤 헬멧으로 시작하여, 다음 시즌에는 에어로 헬멧인 밤비노(Bambino) 등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며, 이번 계기를 통해 LX-IIBS 팀의 선수들이 선호하는 다른 부품들까지도 후원을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주)세파스 : http://www.cephas.kr
LX-IIBS 사이클링팀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lxcyclingtea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