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 코리아어반레이스가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3년 처음 시작된 이래로 총 다섯 차례 진행되면서 유니크한 자전거 레이스로 자리매김한 코리아어반레이스가 2016년 11월 5일 서울을 무대로 열린다.


코리아어반레이스는 미니벨로만 참가가능하며, 미션북과 SNS를 통한 돌발 미션 등을 수행하면서 포인트를 쌓아 경쟁하는 이색 도심 바이크레이스이다.

미니벨로이기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2015 코리아어반레이스
동영상주소: https://vimeo.com/146044532


여섯번째 스테이지는 'History of Seoul'이라는 새로운 테마로 진행된다. 산바다스포츠측은 "우리나라의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서울에서 우리가 지켜가야 하는 자연과 소중한 역사 문화 유산들을 직접 체험함과 동시에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며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미션과 컨텐츠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서울의 소중한 역사 문화 유산으로 여러분을 초대 한다"고 소개했다.
코리아어반레이스는 20인치 이하의 미니벨로라면 참가가능하며, 2~5명의 팀을 꾸려 미션을 수행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할 수 있고, 오후 4시까지 집결지로 도착하지 못하면 탈락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어반레이스 맨투맨 티셔츠와 비엠웍스 라이딩지갑을 제공하고, 미션왕과 후기왕에게 산바다스포츠 상품권이 증정된다.

제6회 코리아 어반레이스 History of Seoul
- 2016년 11월 05일(토) 오전 9시 ~ 오후 4시 (미션북 배포: 오전 8시)
- 동대문 시티아울렛 (중구 장충단로 13길 20)
- 접수 및 안내: http://sanbadasports.co.kr/urban/index.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